본문 바로가기
먹으러 떠나요

[뉘른베르크] Zum Flößla

by 네야나라 2021. 3. 19.
반응형

뉘른베르크에서 머물면서 호텔에서 추천받은 현지 맛집. 메뉴가 다양하진 않아요. 사실 독일 음식 자체가 그리 다양하지가 않아요.  하지만 맛, 양, 가격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정말 추천하는 레스토랑입니다. 구글 평점도 꽤 높아요.

 

저녁 시간에는 붐비기 때문에 꼭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.

저희는 호텔쪽에서 전화로 예약을 해줘서 편하게 가서 먹었답니다.

 

앉았으니 맥주부터 주문을 해봐야겠죠? 뉘른베르크 지역의 맥주를 쓰는거보니 제대로 하는게 맞아요.

원래 맥주는 그 지역 맥주가 가장 맛있는거 같습니다. 유통 과정도 짧고 해서인거 같아요.

 

저는 독일 돈까스인 슈니첼을 시켰어요. 돈까스의 원조가 바로 이 슈니첼이지요.

큼직한 고기 두덩이와 수북히 쌓인 감자양이 상당해요.

그리고 감자는~ 역시 독일 감자는 항상 맛나요.

 

와이프가 시킨건 Tagliatelle면이랑 돼지고기랑 같이 나오는 파스타예요

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

 

베를린에 사는 저는 다른 지역 식당 갈 때마다 비싸구나라고 느꼈었는데

여기는 그런 느낌이 없었어요

 

호텔 추천을 받아

(처음 제가 골랐던 곳 얘기했다가 호텔 사장님한테 혼났었어요. 그런데 가면 안된다고...)

정말 맛있게 저녁을 먹었네요

 

위치는 올드타운 중심가에서 아주 살짝 옆으로 가시면 되요

밑에 지도 참고하세요

꼭!꼭! 예약 하셔야 합니다

 

www.zumfloessla.de/

 

반응형